REVIEW

뒤로가기
제목

이 회사는 일을 왜 그렇게 하시는지요?

작성자 김예란(ip:)

작성일 2019-05-14

조회 127

평점 5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주문번호 20190508-0009472
철가루 방지 스티커와 케이스 주문했습니다
주문하고 "배송전" 상태일 때 "케이스만 부분 취소하고 싶습니다"라고 게시판에 문의 올렸었는데 답변도 없으시고 그냥 배송하시더군요?
그래놓고 멋대로 전액 환불하시고 배송 완료된지 며칠 뒤인 오늘 문자로 "배송 확인되었으니 택배사에 물건 전달해달라" 보내셨던데
저는 분명히 배송전 상태일 때 부분취소 문의 드렸고, 그렇기에 케이스는 포장을 풀지 않았지만 철가루 방지 스티커의 경우 이미 사용한 상태입니다
제 게시글 검색해도 안 나오는 거 보니까 회사측에서 삭제하신 것 같은데 일부러 그러신 건가요?
"자주묻는질문"에 보니까 교환환불시 왕복 택배비 5천원 부담하라는데 어이없어서 문의 남깁니다
이 경우에도 택배비 부담하라는 건가요? 문의 드렸는데 멋대로 발송하셔놓고요? 게시글은 왜 삭제하십니까?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첨부파일 51AF1795-8A49-4DAB-96F7-E723FF61AF32.jpeg

비밀번호
수정 신고 차단 차단해제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 작성자 elagomd

    작성일 2019-05-14

    평점 0점  

    스팸글 고객님 안녕하세요
    현재 고객님 아이디로 이전 게시글 남겨주신 것 확인됩니다
    이전에 남겨주신 게시글은 리뷰 게시판이 아닌 1:1 문의 게시판에 있습니다
    당시 부분 취소는 불가하므로 주문 전체 취소 해드리는 점 안내 드렸으며
    택배 발송건에 대해서는 저희 측 과실로 보내드린 부분이라
    따로 배송비 발생하지 않습니다
    기사님 방문주시면 상품 전달 부탁드리며
    철가루방지 스티커의 경우 사용하신 부분이라
    (주)엘라고 계좌번호 국민은행 342337-04-009204 으로
    7900원 입금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 김예란

    작성일 2019-05-14

    평점 0점  

    스팸글 송금했습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어이없고 당황스러웠는데 직원분께서 친절하게 응대해주셔서 지금은 괜찮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