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김영주(ip:)
작성일 2018-03-19
조회 65
평점
추천 추천하기
물건 오늘 온다그래서 받고나서 보니 케이스 하나 누락돼서 와서 고객센터 전화했더니
죄송하다는 말 한마디 없이 바로 배송 넣어준다는 말만 하네요
화나서 퀵으로 보내달라고 하려다가 참았습니다
원래 그렇게 물건 누락하고 배송하나요? 그런일이 너무 빈번해서 아무렇지 않게 보내드리겠다는 고객 대응 매뉴얼이 자동으로 나오는건가요.. 번거롭게 이게 무슨 서비스인지.. 첫 주문인데 첫인상 너무 별로네요.. 하나 빠진 물건 빨리 보내주세요..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작성자 elagomd
작성자 김수연
작성일 2018-03-29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상품 누락 되어 왔어요 윤경옥 2020-05-31
엘라고 슬림핏 스트랩 케이스 (블랙) 한예서 2020-05-23
현재 결제가 진행중입니다.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 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댓글목록
작성자 elagomd
작성일 2018-03-19
평점
제품 전달에 불편을 드려서 대단히 죄송합니다
통화내용대로 금일 출고 진행되셨으며 최대한 빠른 배송으로 받으실 수 있도록 택배사 측으로 전달하였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작성자 김수연
작성일 2018-03-29
평점
고객대응에 문제가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