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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송실수에 1차 빡침, 고객대응에 2차 빡침..

작성자 김영주(ip:)

작성일 2018-03-19

조회 65

평점 5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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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용

물건 오늘 온다그래서 받고나서 보니 케이스 하나 누락돼서 와서 고객센터 전화했더니

죄송하다는 말 한마디 없이 바로 배송 넣어준다는 말만 하네요

화나서 퀵으로 보내달라고 하려다가 참았습니다

원래 그렇게 물건 누락하고 배송하나요? 그런일이 너무 빈번해서 아무렇지 않게 보내드리겠다는 고객 대응 매뉴얼이 자동으로 나오는건가요.. 번거롭게 이게 무슨 서비스인지.. 첫 주문인데 첫인상 너무 별로네요.. 하나 빠진 물건 빨리 보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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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목록

  • 작성자 elagomd

    작성일 2018-03-19

    평점 0점  

    스팸글 안녕하세요 고객님
    제품 전달에 불편을 드려서 대단히 죄송합니다
    통화내용대로 금일 출고 진행되셨으며 최대한 빠른 배송으로 받으실 수 있도록 택배사 측으로 전달하였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 김수연

    작성일 2018-03-29

    평점 0점  

    스팸글 저도 비슷한 불쾌함을 느꼈습니다.

    고객대응에 문제가 있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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