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엘라고입니다.
우선 제품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 카카오톡 접속>상단 돋보기 > 엘라고 검색> 채팅하기 ]눌러주시면 사진 첨부가 가능합니다.
[사진/구매자명/연락처/구매사이트/문의내용] 안내해주시면 확인 후 답변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방향도 맞춰 넣었고... 아이패드 케이스도 없는 상태인데
충전이 어쩔땐되고
어쩔땐 안돼서 아예 안돼서 너무 당황스럽네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